정보왕


임신하는 꿈 해몽 풀이 총정리


임신하는 꿈은 보통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운을 트이게 하고 행운을 가져다 주는 꿈으로 풀이되는데요. 새로운 생명을 잉태하는 꿈이기 때문에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상황에 따른 임신하는 꿈 해몽 풀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내가 부인이 임신하는 꿈

꿈에서 아내가 임신하는 것은 꿈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길몽일 수도 있고 흉몽일 수도 있습니다. 길몽으로 풀이할 경우 실제로 아내가 임신을 하는 태몽으로 보입니다. 흉몽이라면 아내에게 말못할 비밀이나 외부에 밝힐 수 없는 난처한 입장등의 말못할 속사정이 생겼다고 봅니다.


연인이 임신하거나 연인에게 아이가 생기는 꿈 해몽

지금의 연인을 다른사람에게 뺏길 일이 가까운 미래에 생길 수 있습니다.




임신한 사람을 보는 꿈 해몽

꿈에서 임신한 여자를 보는 것은 꿈에서의 감정에 따라 그 해몽이 달라집니다. 꿈 속에서 임산부를 보고 기분이 좋았다면 지금 하고 있는 사업에서 좋은 결과가 생길 수 있으며 운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 속에서 느낌이 좋지 않았다면 주변 환경에 변화가 생길 수 있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내가 임신하는 꿈

이 꿈은 여자와 남자 모두에게 해몽이 같습니다. 자신이 임신하는 꿈은 주로 행운이 찾아온다고 풀이되는데요. 자신이 임신하는 꿈은 나의 능력을 보여 줄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고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으로 운이 트이고 현재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남자가 임신하는 꿈 해몽

꿈에서 남자가 임신하는 것은 꿈속에서 나 자신을 사업체로 여기는 것으로 봅니다. 새로운 사업이 이루어지거나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꿈속에서 임신한 남자를 보는 꿈

재물운이 들어오고 있다고 봅니다. 자신에게 또는 집안에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임신을 해서 배가 부르는 꿈 

재물이 들어와서 풍족해지거나 또는 질병이 생길 수 있다고 해석됩니다.

길몽이거나 흉몽입니다.


지인이 임신하는 꿈

가까운 지인이나 아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은 지금 현재 내가 해결하기 힘든 일이 있다면 꿈에서 나온 사람의 도움으로 해결 할 수 있다고 풀이합니다. 꿈에서 나온 사람이 당신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의 조력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언니가 임신하는 꿈

만약 지금 언니가 기혼이라면 언니의 부부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혼이라면 언니가 배우자를 만날 수 있는 꿈을 의미합니다.


임신을 한 후 아기를 낳는 꿈

꿈속에서 임신을 한 후 아기를 낳는 꿈 해몽은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출산을 하는 것처럼 지금까지 해왔던 노력들이 결실을 보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꿈이라고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