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왕


2020년 6월

이달의 월별 띠별 운세 


★쥐띠

60년생 - 주변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들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너무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마세요.

72년생 -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너무 조급해 하지 마세요. 급할수록 조금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사람을 만나거나 인맥을 넓히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좋은 인연이나 귀인을 만날 수도 있어요.

96년생 - 눈 앞의 이익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를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61년생 - 매사에 철저한 확인과 점검이 필요한 때입니다. 미심쩍은 일이나 문제는 다시 한번 확인하세요.

73년생 - 주위의 평판이 좋지 않거나 낯선 사람은 멀리 하세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때입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주저하지 마세요.

97년생 - 자신의 것은 자신이 나서서 챙기도록 하세요. 가만히 있다가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수 있어요.


★호랑이띠

62년생 - 돈이나 재물보다는 사람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이익이나 입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74년생 - 하고 싶은 일보다는 해야 할 일에 집중하세요.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참고 인내하면서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도록 하세요.

98년생 -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운세·띠별 운세·무료운세·일일운세·주간운세·생년월일운세 ·오늘에운세·오늘운세·산수도인


★토끼띠

63년생 - 자신의 주관과 소신을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휘둘리지 마세요.

75년생 - 월초에는 무리하지 말고 현상유지만 하세요. 중요한 일은 중순 이후에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87년생 - 다른 사람보다는 자기 자신을 먼저 챙겨야 할 때입니다. 남들 눈치를 보느라 손해보지 마세요.

99년생 - 자신의 능력과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에요.


★용띠

64년생 -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이제라도 시작하세요. 매사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모든 것이 마음먹은 대로 풀리는 시기입니다.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 있어요.

88년생 - 한꺼번에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하나 하나 차분하게 풀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그동안의 어려움과 고민이 해결되는 시기입니다. 다만 너무 자만하거나 방심하지 마세요.


★뱀띠

65년생 -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많은 돈이 들어가는 일은 삼가도록 하세요.

77년생 - 바깥 활동보다 내부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얻으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성급한 결정이나 판단은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겉으로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닐 수 있어요.

01년생 - 자신의 분수를 지키고 본분에 충실하세요.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운세·띠별 운세·무료운세·일일운세·주간운세·생년월일운세 ·오늘에운세·오늘운세·산수도인


★말띠

66년생 - 명예와 재물이 함께 하는 기분 좋은 시기입니다. 기다리던 소식이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올 수 있어요.

78년생 - 매사에 솔선수범하며 모범을 보이도록 하세요. 게으르고 나태한 모습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의 경중과 우선 순위를 잘 따져서 움직이세요.

02년생 - 사람을 대할 때에는 예의와 매너를 잃지 마세요. 주변에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55년생 - 취해야 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잘 구분하세요. 자신의 선택에 따라서 결과가 크게 달라질 거에요.

67년생 - 자신이 뿌린 대로 거두게 되는 시기입니다.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79년생 - 얻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노력하세요. 운이나 재수보다 자신의 땀을 믿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 자신에 대한 믿음과 자부심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원숭이띠

56년생 - 공과 사를 잘 구분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68년생 - 잘 모르는 일이나 자신없는 분야에 뛰어들지 마세요. 욕심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80년생 -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92년생 -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해도 실망하지 마세요.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운세·띠별 운세·무료운세·일일운세·주간운세·생년월일운세 ·오늘에운세·오늘운세·산수도인


★닭띠

57년생 -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때입니다. 너무 원칙만 따지지 말고 적당히 융통성을 발휘하세요.

69년생 - 진인사대천명, 최선을 다하고 결과를 기다리세요. 꾸준히 노력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81년생 - 돈보다는 명예와 체면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구설이나 시비를 부를 만한 일은 삼가세요.

93년생 - 말로만 떠들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지키지 못할 말은 애초에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58년생 - 일이나 사업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과로나 스트레스로 인해 몸에 이상이 올 수 있어요.

70년생 - 다른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피해야 할 때입니다. 계약이나 문서 관련한 일은 서두르지 마세요.

82년생 -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자신의 실력과 능력을 키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익혀 보도록 하세요.


★돼지띠

59년생 -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남보다 앞서나가지 마세요. 주위 사람들과 보조를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모험이나 투기적인 일은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헛된 욕심을 부리거나 요행을 바라지 마세요.

83년생 - 괜히 앞에 나서거나 잘난 척을 하지 마세요. 오해를 부를 만한 언행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주위에 대한 배려와 아량이 필요한 때입니다. 자신과 뜻이 다르다고 남을 무시하지 마세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운세 배달꾼' 구독하시면 매일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story.kakao.com/ch/unsebaedal/app




'오늘의운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8월 띠별 운세  (0) 2020.07.22
2020년 8월 별자리 운세  (0) 2020.07.22
2020년 6월 별자리 운세  (0) 2020.05.21
5월 9일 토요일 오늘의 띠별 운세  (0) 2020.05.08
5월 9일 토요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0) 2020.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