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왕


2019년 10월

이달의 월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 21일~ 2월 18일)

이 달은 적당한 여유와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에요. 무슨 일이든 서두르거나 조급해 하지 마세요. 매사에 여유를 갖고 한 박자 쉬어가는 게 좋아요. 서두르다 보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세요. 데이트 횟수나 통화도 조금 줄이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가까운 이성과 썸을 탈 수도 있어요. 너무 서두르지 말고 조금씩 알아가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점차 상승 기류를 타게 될 거에요. 기대하지 않은 돈이나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어요. 주변 사람들 덕에 기회를 잡거나 이득을 볼 수도 있고요.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거나, 이직할 수도 있어요.

행운의 날짜 7,16,20,29

행운의 물건 스마트폰,꽃

행운의 장소 놀이공원,기차역

행운의 색상 빨강색,분홍색


★물고기 자리 (2월 19일~ 3월 20일)

주변 사람들의 말이나 조언을 잘 따르도록 하세요. 특히 손윗사람의 말을 들으면 자다가 떡이 생길 수 있어요. 또한 자기 자신보다는 팀이나 조직을 우선하는 게 좋아요. 주위 사람들과 서로 돕고 나눠야 얻는 것이 많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바깥 활동에 나서보세요. 저녁 모임이나 약속을 잡아보는 것도 좋아요. 오고 가는 사람 속에 당신의 짝이 있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함께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보세요. 가만히 앉아 있는 데이트보다 함께 움직이는 게 좋아요.


이 달은 적절한 투자와 소비가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적당히 쓰도록 하세요. 다만, 술이나 유흥 등에 많은 돈을 쓰지는 마세요. 돈을 쓴다면 그만큼 가치있는 곳에 쓰는 게 좋아요

행운의 날짜 5,14,19,23

행운의 물건 선블럭,향수

행운의 장소 쇼핑몰,피트니스센터

행운의 색상 검정색,파랑색


★양자리 (3월 21일~ 4월 19일)

이 달은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이것 저것 따지거나 뻣뻣하게 굴지 마세요. 주변 상황에 따라서 융통성을 발휘하는 게 좋아요. 눈치가 빠르면 절에 가서도 새우젓을 얻을 수 있어요. 분위기 파악만 잘 해도 중간은 할 수 있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엉뚱한 오해를 받을 수 있어요. 상대방에게 의심을 살 만한 언행은 삼가도록 하세요. 특히 불필요한 변명이나 거짓말은 피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자신의 일이나 학업에만 집중하세요. 새로운 사람에게는 특별히 기대할 것이 없어요.


재물운은 월말이 가까워질수록 점차 상승할 거에요. 돈을 쓰거나 쇼핑을 하려면 중순 이후에 하세요. 시험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좀더 여유를 갖는 게 좋아요. 너무 공부만 하지 말고 중간 중간 쉬어 가세요.

행운의 날짜 1,17,22,25

행운의 물건 사진,아로마용품

행운의 장소 대중교통,번화가

행운의 색상 남색,녹색

오늘의운세·별자리운세·무료운세·일일운세·주간운세·생년월일운세 ·오늘에운세·오늘운세·산수도인


★황소자리 (4월 20일~5월 20일)

지성 리듬이 좋으니 아이디어가 샘솟는 시기가 될 거에요. 평소에 어려웠던 일이나 문제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다른 사람들과의 경쟁이나 싸움도 두려워하지 마세요. 최후의 승자는 바로 당신이 될 테니까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못 이긴 척 꼭 나가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게 좋아요. 연인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평소보다 아끼고 절약하는 게 좋아요.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다음 달을 생각해서 미리 대비해 두는 게 좋아요. 머지 않아 목돈이 필요하게 될 수도 있어요.

행운의 날짜 8,13,19,31

행운의 물건 이메일,복권

행운의 장소 레스토랑,화장품가게

행운의 색상 노랑색,베이지색


★쌍둥이자리 (5월 21일~ 6월 21일)

이번 달은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에요. 이미 지난 일들은 빨리 잊도록 하세요. 한번 엎질러진 물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어요. 이제부터는 당신의 미래와 현재만 생각하세요. 괜히 지난 일에 발목 잡히지 마시고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자꾸 이랬다 저랬다 하지 마세요. 연인과 다툼이 생기거나 냉전에 들어갈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가까운 곳에 짝이 있을 거에요. 어쩌면 뜻밖의 사람에게 고백을 받을 수도 있겠네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달이 될 거에요. 큰 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 거래만 피하세요. 지름신만 잘 피한다면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일자리나 알바를 구하고 있다면 주변의 소개를 받아보세요.

행운의 날짜 2,11,18,30

행운의 물건 명함,음악

행운의 장소 패스트푸드점,공원

행운의 색상 아이보리색,갈색


★게자리(6월 22일~ 7월 22일) 

자신의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야 하는 시기에요. 마음을 가다듬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해 보세요. 자신의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보는 것도 좋아요. 이번 달 당신의 노력이 미래를 좌우할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로맨스가 시작될 거에요. 이성과의 만남을 피하거나 두려워하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뭔가 특별한 일을 기대해 보셔도 좋아요. 오랜 사귄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받을 수도 있을 거에요.


돈과 관련된 일들은 꼼꼼히 따져보는 게 좋아요.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도 줄이는 게 좋아요. 무턱대고 쓰다 보면 다음 달에 피곤해질 수 있어요.

행운의 날짜 1,9,17,26

행운의 물건 보조배터리,책

행운의 장소 PC방,바닷가

행운의 색상 밝은파랑색,빨강색

오늘의운세·별자리운세·무료운세·일일운세·주간운세·생년월일운세 ·오늘에운세·오늘운세·산수도인


★사자자리 (7월 23일~ 8월 22일)

이 달은 순풍에 돛을 단 듯이 만사가 순조로울 거에요.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자만하지는 마세요. 이런 때일수록 더욱 겸손한 게 좋아요. 당신이 겸손하면 겸손할수록 행운도 늘어날 거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 대한 믿음을 갖는 게 좋아요. 괜한 의심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틀어질 수 있어요. 확실하지 않은 얘기는 아예 꺼내지도 마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 때문에 상처를 받을 수 있어요. 새로운 사람에게는 쉽게 마음을 주지 마세요. 사람은 겉만 보고는 알 수가 없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달이 될 거에요.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평소에 사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보는 것도 좋아요. 돈이란 돌고 돌아야 더욱 늘어나기 마련이니까요.

행운의 날짜 2,8,13,24

행운의 물건 교통카드,손목시계

행운의 장소 편의점,노래방

행운의 색상 녹색,보라색


★처녀자리 (8월 23일~ 9월 22일)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 하더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주위 사람들에게 당신의 실력을 보여줘 보세요. 작은 일을 잘 처리해야 큰 일도 맡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주위에 소개팅이라도 부탁해 보세요. 가만히 앉아서 연인이 생기기를 기다리지 마시고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자주 만나도록 하세요. 함께 하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사랑도 깊어질 거에요.


돈과 관련한 일들은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되도록 쉽고 간단하게 결정하는 게 좋아요. 단순한 결정이 의외의 행운을 불러올 수 있어요. 가장 단순한 선택이 정답인 경우도 많고요. 당신 마음이 이끄는 대로 한번 움직여 보세요.

행운의 날짜 4,9,22,29

행운의 물건 거울,간식

행운의 장소 도서관,맛집

행운의 색상 회색,노랑색


★천칭자리 ( 9월 23일~10월 22일)

마음도 떠있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시기에요. 불어오는 가을 바람에 마음이 흔들릴 수 있어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 고생할 수도 있고요. 괜히 딴짓하지 말고, 빨리 마음을 추스르세요. 지금은 당신의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너무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마세요. 상대방의 말도 잘 들어주는 게 좋아요. 듣기 싫은 말이라도 끝까지 들어주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기회를 잘 포착하는 게 좋아요. 잘하면 마음에 둔 사람과 연을 맺을 수도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허송세월하지 말고, 뭔가 액션을 취해 보세요. 때를 놓치고 나서 나중에 후회하지 마시고요. 당신의 미래는 당신이 만들어 가는 거에요.

행운의 날짜 9,15,19,24

행운의 물건 선물,TV

행운의 장소 멀티플렉스,마트

행운의 색상 밝은파랑색,흰색

오늘의운세·별자리운세·무료운세·일일운세·주간운세·생년월일운세 ·오늘에운세·오늘운세·산수도인


★전갈자리 (10월 23일~11월 22일)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행동이 필요한 시기에요. 머리로 고민하지 말고 직접 몸으로 부딪히세요. 가만히 있으면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어요. 골치아픈 일이라도 피하거나 도망다니지 마세요. 일단 부딪혀야 해결책을 찾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활동 영역을 한번 넓혀 보세요. 동호회나 카페 등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갈등 해소에 좋은 시기에요. 평소에 쌓였던 감정이 있었다면 한번 풀고 가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스러운 한 달이 될 거에요.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돈 때문에 고민하던 분들도 한 시름 덜 수 있을 거에요. 다만 한숨 돌렸다고 너무 여유 부리지는 마세요.

행운의 날짜 2,8,15,25

행운의 물건 선글라스,SNS

행운의 장소 학교,미용실

행운의 색상 카키색,주황색


★사수자리 (11월 23일~12월 21일)

이 달은 신중한 선택과 결정이 필요한 시기에요. 당신의 결정에 따라서 얻고, 잃는 것이 달라질 수 있어요. 무슨 일이든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괜히 기분 내거나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시고요. 자신의 것은 자신이 직접 챙기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다른 이성에게 마음이 흔들릴 수 있어요. 잘못하면 한동안 양다리를 거쳐야 할 수도 있을 거에요. 너무 시간끌지 말고 한 쪽은 빨리 정리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경쟁력을 키우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들보다 돋보일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보세요.


돈과 관련한 일들은 너무 길게 고민하지 마세요. 빠른 판단과 결정이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좋은 기회가 들어온다면 일단 잡도록 하세요. 괜히 망설이다가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빼앗기지 마시고요.

행운의 날짜 6,10,18,27

행운의 물건 반지,손수건

행운의 장소 카페,전시장

행운의 색상 보라색,회색


★염소자리 (12월 22일~1월 20일)

당신이 노력하는 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집중하세요. 어쩌면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어요.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조금만 더 노력하면 원하는 것을 손에 쥘 거에요.


싱글이신 분들은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게 좋아요. 내키지 않는 자리나 모임은 피하도록 하세요. 괜히 골치아픈 사람을 만나서 고생할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언제라도 연인의 편이 되어주세요. 연인의 실수나 잘못도 먼저 감싸주는 게 좋아요.


금전적으로는 여유롭고 편안한 한 달이 될 거에요.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도 있어요. 얻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베풀도록 하세요. 행운은 주변 사람들과 나눌수록 더욱 커지기 마련이에요.

행운의 날짜 3,9,14,31

행운의 물건 핸드폰케이스,커피

행운의 장소 산책로,서점

행운의 색상 흰색,아이보리색



★카카오 스토리 채널 '운세 배달꾼' 구독하시면 매일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story.kakao.com/ch/unsebaedal/app